자료실

보도자료

PYEONGCHANG FOUNDATION FOR ARTS&CULTURE

평창군문화예술재단, '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' 공모

관리자 2019.02.23 조회:25

파일

평창군문화예술재단 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 공모.pdf

평창군문화예술재단, '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' 공모

 

평창군문화예술재단(이사장 김도영)이 평창군의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해 ‘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’을 개최한다. 

 

 본 사업의 공모 기간은 다음 주 2월 25일(월)부터 3월 15일(금)까지로 평창군에 주소지를 둔 예술 단체 및 개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. 또한 이번 해 사업은 기존 지원 분야(공연·전시)를 비롯하여 문학 분야가 추가로 신설되어 문학 분야에서 활동하는 예술단체·인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. 총 지원 규모는 4,000만 원으로 각 단체 및 개인당 최소 200만 원 최대 400만 원이 지원될 예정이다. 

 

 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지원사업의 공정한 심사를 위해 외부전문 심의위원 3인을 선정하여 심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.

 

 본 사업의 설명회는 3월 6일(수) 오후 2시,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, 사업 일정 및 내용, 신청서 작성 안내 등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설명될 예정이다. 예술 단체 및 개인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.

 

 본 사업의 지원신청은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(http:// www.artpc.co.kr)에서 신청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 지원 또는 방문 제출 지원하면 된다.

 

 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평창군 내 예술 단체 및 개인의 활발한 활동 교류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올해 활동 공유 워크숍, 성과 공유 교류의 밤, 생활문화동호회페스티벌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, 평창군의 생활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원사업 대상자들의 사업성과를 기록하여 평창 생활문화예술 DB를 구축할 계획이다.

 

 평창군문화예술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“올해에는 본 사업과 연계한 다양한 생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평창군의 생활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으며, ‘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’을 통해 군민들의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보고 즐기고, 활동할 수 있는 문화 환경을 조성하겠다”라고 밝혔다.

 

 기타 문의사항은 평창군문화예술재단 공연사업팀 담당자(033-336-7109)로 문의 바람